상담문의 010-2751-5828
수원인테리어 전문업체

묻고 답하기

홈 > 고객센타 >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동물보호소 강아지보호소 입양 후기: 내 삶의 행복 버튼????

백프로 0 12
처음엔 예쁜 강아지 어디 없을까? 하면서 개인 분양 사이트만 들락거렸어요. 근데 웬걸, 다들 가격이 너무 비싼데다 뭔가 믿음도 안 가더라고요.  이건 아니다! 싶어서 눈을 돌린 곳이 바로 강아지보호소였죠.

보호소에서 입양하면 일단 비용 부담이 훨씬 적잖아요. 게다가 건강하고 예쁜 강아지들도 많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용기 내서 방문했어요. 솔직히 처음엔 살짝 걱정도 됐어요. 보호소 강아지들은 뭔가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편견 같은 거요.

하지만! 막상 가보니 그런 걱정은 싹 사라졌답니다. 깨끗하게 관리된 환경에서 사랑 듬뿍 받고 자란 아이들이 얼마나 활발하고 애교가 넘치던지!  그중에서 제 눈에 띈 녀석이 바로 지금 제 곁에 있는 콩이예요.

콩이를 처음 만났을 때,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저를 빤히 쳐다보는데, 마치 나 데려가 주세요! 하는 것 같았어요. 그 눈빛에 <a href="https://www.ijoa.co.kr/" target="_blank" id="findLink">강아지보호소</a>홀린 듯 콩이를 입<a href="https://www.ijoa.co.kr/" target="_blank" id="findLink">유기견보호소</a>양하기로 결정했죠.<a href="https://www.ijoa.co.kr/" target="_blank" id="findLink">고양이보호소</a>

부랴부랴 강아지<a href="https://www.ijoa.co.kr/" target="_blank" id="findLink">동물보호소</a> 밥그릇, 방석, 장난감 같은 기본 준비물을 챙기고 콩이를 집에 데려왔어요. 처음엔 낯설어하는 듯했지만, 금세 적응하고 제 곁에 딱 붙어서 떨어지질 않더라고요.

콩이랑 함께한 지 벌써 몇 달이나 됐네요. 매일 아침 콩이 꼬리 흔드는 소리에 눈을 뜨고, 산책하면서 콧바람도 쐬고, 퇴근 후엔 콩이랑 뒹굴뒹굴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어요. 콩이가 제 삶에 들어온 후로 매일매일이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답니다.

강아지보호소에서 콩이를 입양하고 나서야 알게 됐어요. 행복은 정말 멀리 있는 게 아니라는 걸요. 작은 생명 하나가 내 일상 전체를 이렇게나 긍정적으로 바꿔줄 수 있다는 사실에 매일매일 감탄하고 감사하고 있어요.

혹시 강아지 입양을 생각하고 있다면, 강아지보호소에 먼저 방문해보는 건 어떠세요? 분명 여러분을 기다리는 특별한 인연이 있을 거예요!

미유펫 서울 강아지 미유펫 서울 고양이 서울강아지보호소동물판매허가번호  3230000-045-2020-0032 방문 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서울강

Comments

Total 1,149 Posts, Now 1 Page

http://영통인테리어.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