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 010-2751-5828
수원인테리어 전문업체

묻고 답하기

홈 > 고객센타 >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비상주오피스 비상주오피스 vs 공유오피스? ???? 완벽 비교분석!

백프로 0 22
창업 초기에 사업 시작하려는데, 사무실 때문에 머리 아프다고?  특히 비상주오피스랑 공유오피스 중에서 뭘 골라야 할지 헷갈리는 사람들 많을 거야. 그래서 오늘은 속 시원하게 둘의 차이점을 파헤쳐 줄게!

사업을 시작하면 사업자등록이 필수잖아. 그런데 집 주소로 하자니 좀 그렇고, 그렇다고 덜컥 사무실 얻기엔 초기 비용이 부담스럽지? 이럴 때 비상주오피스나 공유오피스가 딱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어.

비상주오피스는 말 그대로 상주하지 않는 사무실이야. 실제 사무 공간은 없지만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제공받고, 우편물 관리, 회의실 대여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 특히 온라인 쇼핑몰이나 프리랜서처럼 사무실에 매일 출근할 필요 없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야. 대구에서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대구비상주오피스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사업장이 갑자기 사라질 걱정<a href="https://fastoffice.kr/" target="_blank" id="findLink">비상주오피스</a> 없이 사업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거든.

반면 공유오피스는 여러 회사가 함께 사용하는 사무 공간이야. 개인 업무 공간은 물론이고, 회의실, 휴게 공간 같은 공용 시설을 공유하면서 네트워킹 기회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

그럼 뭘 선택해야 할까?  사업 형태와 예산,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달라져.

  비상주오피스 초기 비용을 최대한 아끼고 싶고, 사업자등록 주소지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해.
  공유오피스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아이디어를 얻고 싶거나, 사무 공간이 필요한 사람에게 좋아.

초기 단계에서 합리적인 환경을 찾는다면 비상주오피스나 공유오피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형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거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후회 없는 선택하길 바랄게!

Comments

Total 5,260 Posts, Now 1 Page

http://영통인테리어.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