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 010-2751-5828
수원인테리어 전문업체

묻고 답하기

홈 > 고객센타 >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비상주오피스 비상주오피스? 공유오피스? ???? 차이점 완전정복!

백프로 0 46
창업 초기에 사업 시작하려는데, 사무실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 초기 비용 아끼려고 비상주오피스나 공유오피스 많이 알아보실 텐데요. 딱 들으면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 꽤 다른 부분이 있답니다! 오늘은 비상주오피스와 공유오피스의 차이점을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게요!

사업 시작하면 사업자등록이 필수잖아요? 그런데 주거용 오피스텔이나 불법 건축물은 사업장 주소지로 등록하기 어렵다는 사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비상주오피스를 찾으시는 <a href="https://fastoffice.kr/" target="_blank" id="findLink">비상주오피스</a>거죠. 특히 도소매나 전자상거래 업종 외에도 다양한 업종에서 비상주오피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자, 그럼 비상주오피스가 뭘까요? 간단히 말해서, 사무실은 필요 없지만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지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서비스예요. 실제로 사무실에 상주하지 않아도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거죠! 대구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이라면 대구비상주오피스를 많이 찾으시는데, 사업장이 없어질 걱정 없이 사업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원해 준답니다.

그럼 공유오피스는 뭘까요? 공유오피스는 말 그대로 사무 공간을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곳이에요. 개인 업무 공간은 물론 회의실, 휴게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을 공유하면서 네트워킹 기회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결론적으로, 비상주오피스는 사업자등록 주소지가 필요한 분들에게, 공유오피스는 실제 사무 공간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어요!

어떤 곳이 나에게 더 맞을지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 초기 비용 절감하면서 사업 성공까지! 비상주오피스와 공유오피스를 잘 활용해서 꿈을 펼쳐보세요!

Comments

Total 2,522 Posts, Now 1 Page

http://영통인테리어.kr